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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계약절차
*진행처리속도에 따라 영업일기준 2~3일 소요

수금대장 프로그램
전자계약서 작성

(주)핑거
전자계약 진행

심사결과에 따른
보증보험 계약

프로그램 오픈

step 1.
  • 수금대장 프로그램 신청서를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하단 버튼을 클릭, 작성후 전자서명 해주세요.
    신청서 작성시 필요 제출서류가 있으니 서류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수금대장 프로그램 전자계약서 작성하기
    프로그램 계약 제출서류 업로드
step 2.
핑거 전자계약시 필요서류안내
  1.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사본
  2. 대표자신분증 사본
  3. 정산통장 사본
  4. 개인사업자일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 사본
    (발급3개월이내)
  5. 법인일경우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발급3개월이내)
  6. 법인일경우 주주명부 사본
  7. 비영리법인인 경우정관 사본
  • (주)핑거 전자계약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step 1이 완료된 이후 계약서에 작성한 이메일주소로 전자계약 링크가 발송됩니다.
    링크 클릭후 핑거 계약서 작성 및 구비서류 업로드 해주세요.
    개인사업자: 휴대폰본인인증, 법인,비영리: 사업자용 범용 공동인증서(110,000원/년)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 범용 공동인증서 부재등으로 전자계약이 불가할시, 우편계약으로 대체하여 진행 가능하니 1544-5616으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범용 공동인증서 발급방법 보기
step 3. ∗ 심사결과에 따른 보증가입 대상자만 진행 ∗
  • 보증보험 계약을 진행해주세요.
    step 2 핑거 전자계약까지 완료 후, 계약담당자에게 보증보험 안내가 오면 그때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서울보증보험 온라인 전자서명
    개인사업자 보험 발급 절차 안내
    법인, 비영리사업자 보험 발급 절차 안내
step 4.
  • step 3까지 통상 영업일기준 2~3일후 최종적으로 프로그램이 오픈됩니다.
    [ ∗ 접수 진척도에 따라 오픈일은 변동될수있습니다. ]
    최종오픈시 신청서에 작성해주신 이메일 및 담당자 휴대폰문자로 오픈안내가 전송됩니다.[ ∗ 사용 아이디 및 패스워드 확인 ]
    사용이 어렵다면 홈페이지 동영상 매뉴얼을 시청해주시거나 PC원격을 통해 프로그램교육 진행이 가능하시니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수금대장 프로그램(PC버전) 사용 매뉴얼 영상보기
    수금대장 프로그램(모바일버전) 사용 매뉴얼 영상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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